문자를 받은 분들은 '21년도 기본직불금 받고 현재기준으로 신청인, 농지 정보에 변동사항이 없는 분들로 올해부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지 등 변동사항이 있는 분들은 기존처럼 4월 4일 부터 읍면동에서 방문 신청하여야 합니다.
기본직불 전화 신청은 불가하며, 문자로 안내된 접속주소에서만 온라인 간편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신분은 기존처럼 4월 4일 부터 읍면동에서 방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1차] 신청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신청 조회 및 신청 취소가 가능하며, 신청완료 후 10분 이내로 신청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2차] 기본직불 신청접수 기간이 완료된 후 약 6월 말경 등록자에게 기본직불 등록증이 발급됩니다. 등록증은 반드시 보관하여 주세요.